본문 바로가기

Dy's team/Today's DY Issue

전주에 또다시 재선거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3대 불법선거 추방을 위한 부정선거감시본부를 발족하며


이번 선거는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입니다. 전주 시민들은 이미 한 번의 상처를 입은 채 또 한번 선택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선거는 전주 시민들의 꿈을 실현할 선량을 뽑는 선거임과 동시에, 투명하고 깨끗한 선거의 모범이 되어 전주 시민들의 자존심을 살려야 하는 선거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선거운동기간이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혼탁, 부정선거의 징후들이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일부 관변단체의 동원 움직임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전주 시민들의 자존심이 또 한번 무너질 위기의 징후들입니다. 이러한 풍문과 의혹이 일지 않도록 관계 당국은 철저한 직무감찰 활동을 통해 불법선거 운동 사전 예방과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해야할 것입니다.

전주에 또다시 재선거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이는 선거에 참여하는 모든 후보들이 뼈에 새겨야할 책무입니다.

이에 정동영-신건 선거운동본부는 ▲ 관권선거 ▲ 금권선거 ▲ 비방 선거를 추방해야할 3대 불법선거로 규정하고, 이를 위해 [3대 불법선거추방을 위한 부정선거감시본부]를 발족합니다. 또한 선거에 참여한 모든 후보들에게 전주 시민들의 자존심을 살릴 수 있는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운동을 선언할 것을 요청합니다.

정동영-신건 선거운동본부는 전주 시민의 꿈을 이루기 위해 승리할 것이며, 티끌 하나 없는 깨끗한 선거운동을 통해 과정에서도 당당히 승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09. 4. 23
 

전주 덕진구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 정동영
전주 완산(갑)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 신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