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 동영상

케케케~~ dy랑 지나랑...지나랑입니다*^^*



안녕하세요~~^^* 정동영의 티스토리에서 "DY랑 지나랑"코너를 맡아운영하게된
지나랑입니다~~... ㅎㅎ정동영님이 조아서 대략 8년간 밥벌이하던 프리랜서 방송피디일을
일년간 접기로하고 지난2월초부터 "캠프(?)"방송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원래 방송일이란게 출퇴근 개념이 없는 분야이지만 ㅎㅎ지난 2월달부터는 그게 더 무색해져버렸습니다~^^;; 아침 7시출근해서 다음날 아침에 퇴근할때도 많거든여^^
평화개혁진영의 불찰이 크겠지만...70년대 냉전논리가 여전히 창궐하는 요상한
세력들이 마치 이 시대의 대안으로 회자되고 있는 비정상의 상황...
(ㅋㅋ저는 "요상한 세력"을 점!만한 것들 이라 부르곤 합니다^^*)
이 비정상의 상황을 정상으로 회복시키고 싶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을테고~~ 그런 소통의 과정에서 더 감동만땅~재미만땅의 영상으로
네티즌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시간도 쫓기고 여러가지로 팍팍한 생활이어도 요즘, 늠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가 조아하는 방향으로 우리나라가 갈 수 있도록
내가 조아하는 정치인이 국민들 시선에서 "점!만한 것들보다 훨 잘보일 수 있도록"하는 일.
그 일을 할 수 있고 하고 있는 내가~~늠늠 행복합니다*^^*
(근데근데~~... 방송팀장으로 일한후에 집에서는 원성이 높아졌습니다^^^;;)

ㅋㅋ
더 말하면 사전선거운동으루다 잡혀갈지 모르니깐...
나머지 레토릭들은 차차 영상으루다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참참...위에 올린 전격! 극렬!! 평화촉구 영상~!!! 즐감하시고
자주 인사드리겠습니다~^^*
적어도! 티스토리에서 만큼은 "재밌는 영상"보다 영상제작과정에서 생기는 "재밌는 뒷이야기"를 중점적으루다 소개드리겠습니다... 2007! 점!만한것들과의 한판 전쟁...ㅎㅎ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