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s team/Today's DY Issue

정동영, 안철수-정동영-전북도당 정책간담회

[20160311 보도자료]

 

안철수-정동영-전북도당 정책간담회, 전주한옥마을 동학혁명기념관

‘일자리 햇볕정책’ ‘신 인재양성 프로젝트’ 주제로

 

정동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12일 오후 3시 전주 덕진구 금암동 태평양수영장 4층

 

 

정동영 전주 병(덕진)선거구 국민의당 예비후보는 12일(토) 오전 10시, 전주시 한옥마을 동학혁명기념관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김관영 전북도당위원장과 함께 ‘소득 불평등 해소를 위한 일자리 햇볕정책’과 ‘신 인재양성 프로젝트’를 주제로 정책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정동영 예비후보와 국민의당 전북도당이 공동으로 기획한 ‘일자리 햇볕정책’과 ‘신 인재양성 프로젝트’는 국민의당 전북도당이 제안, 상향식 핵심 정책으로 중앙당이 적극 검토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정동영 전주시 병(덕진)선거구 국민의당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2일(토) 오후 3시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영진빌딩(태평양수영장) 4층에서 열린다.

 

정동영 예비후보는 이날 개소식 자리에서 전주시민들에게 ‘고향에서 다시 출마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것과 그동안 베풀어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인사하고, ‘전북정치를 부활시켜 전북을 변방에서 중심으로 끌어올리겠다’는 의지를 피력할 예정이다.

 

개소식에서는 전주지역 정책들에 대한 개요를 설명하고, ‘소득 불평등 해소를 위한 일자리 햇볕정책’과 ‘신 인재양성 프로젝트’, ‘자산 불평등 해소를 위한 제2 동학혁명’에 대해 각별한 의지를 가지고 이를 실현해나갈 것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각 분야별 시민대표들이 참석해 후보에게 질의하고, 이에 응답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