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s team/Today's DY Issue

정동영 고문, 충주방문 한창희 지원유세

 

(7·30재보선)정동영 고문, 충주방문 한창희 지원유세
“재선급 국회의원 활동 할 한창희에게 표 몰아 달라”

 

2014.07.19  아시아뉴스통신  정홍철 기자

 

 19일 정동영 새정치민주연합 상임고문(왼쪽)이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한창희 후보(오른쪽 두번째) 지지유세에 나선 가운데 어린이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한창희 선거사무소)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이 19일 충북 충주를 방문해 7·30 충주시 국회의원 보궐선거 주자인 한창희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정 고문은 이날 차없는 거리 지원유세에서 “정부가 국민과 농민과 아무런 협의도 없이 내년에 쌀 수입 개방을 선언했다”며 “농민과 우리 농산물을 죽이는 꼴”이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이어 그는 “오만 불손한 새누리당 정권에 한 표도 주지 말아야 한다”며 “기호2번 한창희 후보를 선택해 견제와 균형을 맞춰 달라”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정 고문은 “한창희 후보는 민선4·5대에 걸친 두 번의 충주시장을 역임했다”며 “국회에 들어오면 곧바로 재선급 국회의원을 활동 할 수 있는 사람, 한창희 후보에게 표를 몰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세를 마친 정 고문은 한 후보와 함께 차없는 거리에서 주말 나들이에 나선 가족들과 젊은 층을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갖고 무학시장으로 자리를 옮겨 상인들과 서민경제 살리기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정동영 "오만한 새누리당 심판해 달라" 호소

 

2014.07.19  뉴시스  유경모 기자

 

 

【충주=뉴시스】유경모 기자 = 19일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은 충북 충주시 성서동 차없는 거리에서 열린 차량 유세에서 "한창희 후보를 찍어달라"며 만세를 부르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이 19일 국회의원 보궐선거가 치러지는 충북 충주를 찾아 한창희 후보를 지원했다.

정 고문은 이날 성서동 차없는 거리 차량 유세에서 "이번 보선에서 오만불손한 새누리당과 박근혜 정부를 반드시 심판해 달라"며 "국민을 섬기라는 메시지를 분명히 보여줘야 한다"고 호소했다.

그는 "대통령과 국회의원은 (국민) 주인이 뽑은 심부름꾼"이라면서 "심부름꾼들이 주인을 모시기는커녕 무시하고 오만을 부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보선은 투표율이 낮다. 누가 투표장에 가느냐에 따라 결정된다"며 "새누리당에 경고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한 후보를 찍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한 후보는 시장 때 충주기업도시, 세계조정선수권대회, 서울시 공무원연수원, 기업은행 연수원 등을 유치해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충주 미래를 열어갈 대표 자격이 충분히 있다"고 추켜세웠다.

 

 

【충주=뉴시스】유경모 기자 = 19일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은 충북 충주시 성서동 차없는 거리에서 열린 차량 유세에서 "한창희 후보를 찍어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충주=뉴시스】유경모 기자 = 19일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은 충북 충주시 성서동 차없는 거리에서 열린 차량 유세에서 "한창희 후보를 찍어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충주=뉴시스】유경모 기자 = 19일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은 한창희 후보 지원을 위해 충북 충주시를 찾았다.

 

 

 

【충주=뉴시스】유경모 기자 = 19일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은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한창희(오른쪽 두 번째) 후보 등과 국회의원 보궐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충주=뉴시스】유경모 기자 = 19일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은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같은 당 한창희 후보를 찍어달라고 시민에게 부탁하고 있다.

 

 

 

【충주=뉴시스】유경모 기자 = 19일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은 한창희 후보 지원을 위해 충북 충주시를 방문했다. 정 고문이 버스정류장에서 아이와 악수하고 있다.

 

 

 

정동영 고문 "한창희 후보를 지지해주세요"

 

2014.07.19  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충주=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이 19일 충북 충주시 보궐선거에 출마한 한창희 후보의 지원을 위해 성서동 차없는거리 유세에 참석,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