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s team/의원회관

DY가 교복을 입은 까닭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의원회관의 최고미녀 황유정 비서입니다.

주말들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전국 고등학교 학생회장들의 모임인 한국청소년대표자연합에서 주최하는 리더십 강연에 다녀왔습니다. 왜냐구요? 저희 의원님께서 강연을 하셨거든요~ ^^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 중앙도서관 건물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무려 2시간이 넘도록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왔나~? 빼꼼히 살펴보며 들어오시는 의원님ㅋㅋㅋ

갑자기 학생들이 우르르 일어나더니 "정동영! 정동영!" 을 연호하며 우레와 같은 박수로 의원님을 맞이합니다^^;;;;; 의원님~~~ 제가 시킨 거 아니여유ㅠㅠㅠㅠ ㅋㅋㅋㅋ 저희도 깜짝 놀랐습니다! @.@

학생들과 일일이 악수도 나누시고^^

장차 한국과 세계를 이끌어갈 미래 리더들에게 리더의 자질과 조건, 앞으로 노력해야 할 일 등에 대해 강연중입니다.

남의 말을 귀담아 듣고 잘 메모하라며 안주머니에서 직접 수첩을 꺼내 보여주자 학생들의 환호성이^^ㅎㅎㅎ

"Great listener가 되세요!"

곧이어 이어진 학생들의 질문 시간! 40개 가까이 되는 질문들이 쏟아졌습니다~~~

질문이 너무 많아 종이에 적어놓고 보시며 답변 중이신 의원님~~~ 첫키스가 언제였냐는 질문에 파하하하 하고 웃으시네요ㅋㅋ


음... 다음 질문이 뭐였더라?

아이폰 광고 모델이 아닙니다ㅋㅋㅋ "여러분은 스마트폰 세대입니다! 여러분들 손바닥 안에 전 세계가 들어와 있습니다!!"





.
.
.

200명이 넘는 학생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으셨는데요, 정말 학생들의 재기발랄함이 하늘을 찌르더라구요!
재미있는 포즈들을 모아봤습니다 ^^ 이름하여 [정동영, 이런 모습 처음이야!] ㅎㅎㅎ 이런거 어디 가서 못 보십니다... 연x뉴스, 뉴x스 이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안 나옵니다ㅋㅋㅋㅋ


정말 귀엽죠? (누가? 의원님이? 학생들이? ㅋㅋㅋㅋ)

아직 끝이 아닙니다. 이 날의 포토제닉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바로바로바로바로~~~~ 울 의원님께 교복을 입혀버린 이 학생!!! 사진을 찍으러 올라와서는 갑자기 재킷을 벗어 의원님께 바꿔입자고 하는겁니다 @0@;;;;; ㅋㅋㅋㅋㅋ

사진을 찍은 제가 너무 심하게 웃어서 사진이 엉망인 점 이해 바랍니다. (-_-) (_ _)
교복을 입으시고 잠시나마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의원님^^ 이 학생의 귀여운 재치 덕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깔깔대고 웃었답니다^^



사진들만 봐도 이 날의 즐거웠던 분위기가 느껴지시죠?
입시지옥에서 공부하는 것도 힘들텐데, 훌륭한 리더가 되기 위해 저렇게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미래를 충실히 준비하는 자랑스러운 우리 고등학생들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이날 모여서 열심히 강의도 듣고 질문도 한 모든 학생들이 가진 꿈이 꼭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의원님께서도 강연에서 말씀하셨듯,
"꿈을 믿으면 현실이 됩니다!"
대한민국 고등학생들 힘내세요! ^^




Posted by 황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