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s team/의원회관

최초 공개! 정동영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의원실 조군수 보좌관의 생일이었습니다. 회관 사무실에서 조촐하게 생일파티를 해주었는데요, 이날 정동영 의원의 충격적인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의원실 직원 중 일부는 지나치게 웃다가 어지럼증과 구토를 호소하며 의무실에 실려가기도 했는데요, 또 일부는 떼굴떼굴 구르다 팔을 다치는 불상사까지 일어났습니다. 5층에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는 신고를 받고 국회 경비대가 출동...했다고 하면 너무 거짓말같아 안 믿으시겠죠? ㅎㅎ


대체 무슨 일이기에?




.

.

.

.

.

.



'생일파티 때는 무조건 고깔모자를 쓰셔야 한다!'는 막내비서의 강요에 너무도 쉽게 굴복하시어 "응. 쓸게." 해버리신.. 우리... 의원님... ㅎㅎㅎㅎㅎ

그리고 생일축하 노래가 시작되자 그 누구보다 크고 명랑하게 노래를 부르셨습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조군수~" 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의원회관 522호 통신이었습니다! ^^





                                                                                               /by 막내비서 황유정